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페이지 정보

본문
새로운 대한민국으로 도약하는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선 내용은 <윤석열 대통령 탄핵심판최후진술전문-1>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이 25일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에서 열린 자신의 탄핵심판 최종변론에서최후진술을 하고 있다.
헌법재판소 제공 윤석열 대통령은 25일 헌법재판소에서 열린 탄핵 심판최후진술에서 무려 25번에 걸쳐 ‘간첩’을 언급하며 12·3 비상계엄 선포의.
헌법재판소 제공 윤석열 대통령이 25일 헌법재판소 탄핵심판 마지막 변론에서최후진술을 통해 “국가와 국민을 위한 계엄이었지만 그 과정에서 국민에게 혼란과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윤 대통령은 그러나 헌재 결정에.
윤석열 대통령이 20일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에서 열린 본인의 탄핵 심판 10차 변론에서 발언하고 있다.
최종 변론이 종결 직후 논평을 내고 “윤석열은 마지막까지 파렴치한 거짓말과 억지 주장으로 탄핵 심판정을 더럽혔다”면서 “최후진술마저도 남 탓과 변명, 망상으로 일관했다”고 비판했습니다.
조 수석대변인은 “삼권 분립도 헌정 질서도 무시한 채 국민의.
9> 정치인 체포와 국회 봉쇄 의혹을 두고는 어떤 변론을 하게 될까요? <질문 10> 무엇보다 제일 관심이 집중되는 건 윤 대통령은최후진술내용입니다.
헌정사상 처음으로 마지막 변론에 직접 출석해최후진술을 할 예정인데요.
과거 노무현 전 대통령과 박근혜 전.
피청구인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고 강변하지만 많은 일이 일어났고 계엄의 피해는 엄청납니다.
" 정 단장은진술말미 계엄 당시 상황에 애국가가 흘러나오는 영상을 재생하며 최종진술을 마쳤습니다.
전 대통령보단 느리고 81일이 걸린 박근혜 전 대통령보단 다소 빠른 수준인데요.
오늘 기일은 양측의 최종 변론과 윤 대통령의최후진술이 이뤄지는데, 각 쟁점에 대해 국회 측과 대통령 측이 각각 두 시간씩 최종 변론을 할 예정입니다.
━ 국민에 사과했지만 탄핵 인용시 승복 의사 안 밝혀 ━ 직무 복귀 시 “개헌 추진” 밝혔으나 현실성 의문 어제 윤석열 대통령의최후진술을 끝으로 헌법재판소의 탄핵심판 변론이 마무리됐다.
12·3 비상계엄 사태 이후 84일 만이다.
변론 종결 14일 후 선고가.
- 이전글을 도모하는 감사 방식이다. 25.02.26
- 다음글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늘리기 셀프 실행 후기 25.02.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