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달을 넘어산업전반에 긍정적인
페이지 정보

본문
백서TV는,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산업전반에 긍정적인 ‘나비효과’를 불러오고 있다.
그의 도전은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골프산업종사자와 관련 학과 학생들에게 생생한 현장을 전달하며산업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열망에서 비롯됐다.
가 태국 방콕에서 퍼시픽링스 태국 론칭쇼 통해 태국지사를 오픈했다.
한국시장에서 멤버십 사업을 전개해 온 퍼시픽링스코리아는골프산업의 성장 잠재력이 큰 이번 태국 진출을 통해 글로벌골프플랫폼을 강화해 갈 계획이다.
퍼시픽링스는 전 세계 1000개 이상.
주요 골프장과의 협업을 강화해 현지 골퍼들이 더욱 편리하게골프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태국골프산업의 국제화를 촉진하고 퍼시픽링스의 글로벌 회원 네트워크를 한층 확장하는 계기로 삼을 계획이라고 PLK는 설명했다.
총 10과정으로 6월말까지 수도권 명문 골프장에서 진행한다 OBS(대표이사 박성희)는 국내골프인구 500만 시대골프산업육성과 품격있는골프문화 발전을 위해골프최고위과정 6기 원우를 모집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OBS 측은 “그동안 1~5기 OBS골프최고위 과정.
SINGLE이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이트모빌리티는 스마트 모빌리티 기술을 기반으로골프문화산업을 혁신하는 기업으로 AI 캐디 시스템을 탑재한 1인승 전동골프카트 SINGLE을 출시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작용하면서, 제주를 비롯해 국내 골프장의 경쟁력을 약화시키고 있다는 분석을 내놓고 있습니다.
■ 그린피 상승 여파와 제주골프산업딜레마높아진 가격과 서비스 경쟁력 부재는 제주 골프장을 더욱 어려운 상황으로 몰아넣었습니다.
수도권의 대기업 골프장은 높은.
뉴딘그룹 김영찬 회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골프존베트남(김일상 법인장)은 지난달 13일 베트남 현지 사업 확장 및골프산업활성화를 위해 MOU를 체결한 호치민 소재의 똔득탕 대학교 골프학과와 업무 협약 결과를 돌아보는 자리를 갖고골프시스템을.
제공하는 KPGA 투어 경기위원회 전용 관제 소프트웨어도 개발한다.
한편 메이트모빌리티는 스마트 모빌리티 기술을 기반으로골프문화산업을 혁신하는 기업으로 AI 캐디 시스템을 탑재한 1인승 전동골프카트 싱글을 출시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못한 선택지가 됐다"고 말했습니다.
엔데믹 이후 비싼골프비용을 감당하지 못한 MZ세대의 이탈은 소비 위축을 가속화하며골프산업전반에 위기감을 드리우고 있습니다.
일본의 사례처럼 젊은 세대의 유입이 끊기면골프산업이 장기 침체의 늪에 빠질 수 있다는.
속에서도 KPGA 투어를 위해 대회 개최를 결정해주신 타이틀 스폰서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한다”며 “올 시즌도 성공적인 시즌이 될 수 있도록골프팬 여러분과 후원사, 파트너, 골프장, 미디어 등골프산업관계자 여러분의 많은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 이전글마송 쓰리노 ♥ 010 ☎ 7633 ☎ 6982♥ 예약문의@ 내상제로@ 픽업가능@/ 쓰리노/풀싸롱/접대/북창동/룸싸롱/노래방 연희동 룸싸롱 25.02.25
- 다음글먹는 탈모약 부작용 총정리 피나스테리드, 두타스테리드 비교 25.02.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