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상처 부위 세포를 죽여 조직 재
페이지 정보

본문
알코올과 과산화수소수(소독약) 등은 상처 주변을 소독하기 좋지만, 상처 부위 세포를 죽여 조직 재생을 방해할 수 있다.
소독 후 상처가 부어 있다면 후시딘 등 항생제 연고를 발라준다.
진물이 많이 나온다면습윤밴드를 쓰는 게 낫다.
습윤밴드가 진물을 흡수하고, 상처를 습윤하게 유지해 빠른 회복을 돕는다.
살짝 구부려 핑거픽을 잡고 패치를 떼어내는 방식으로 보다 위생적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리큐덤 6종 중 폼·번 제품은 지혈 반응을 촉진하는 ‘알긴산나트륨’을, EX·밴드는 상처 회복 시간을 단축하는 ‘센텔라추출물’을 함유해 적절한습윤환경을 조성하고, 빠른 상처 치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중습윤밴드, 핫팩 등 의료 목적으로 보이지 않는 제품들이 의료기기로 허가돼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제약사가 생산하는습윤밴드, 지혈제, 핫팩 등이 의료기기로 등록돼 있다.
의료기기란 의료 목적으로 사용하는 모든 제품을 뜻한다.
의료기기는 위험도에 따라 1등급~4등급으로.
지난 1970년 마데카솔연고를 최초 출시한 이후 1985년 '복합마데카솔연고', 1993년 '마데카솔분말', 2009년 '마데카솔케어연고', 2017년 '마데카습윤밴드', 2021년 '마데카솔겔'을 출시했다.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늘린 것이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특히 마데카솔겔은 국내 유일 식물유래성분.
티앤엘은 히어로코스메틱스에 창상피복재(습윤밴드)를 납품하면서 성장해왔다.
특히 히어로코스메틱이 글로벌 소비재 업체 처치앤드와이트(C&D)에 피인수된 이후 성장세가 가팔라지고 있다.
C&D는 올들어 히어로의 여드름 패치 제품인 마이티 패치의 판매국가를 늘리는 동시에 기존 안면에서 등과.
한정판 제품 구매시 톰과 제리 캐릭터로 디자인한 파우치, 세안밴드, 헤어 고정 시트, 스마트톡 등을 함께 증정한다.
톰과 제리 에디션은 올리브영에서.
특히 이번 신제품은 인퓨징 실드™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마스크 시트로, 피부 굴곡에 따라 빈틈없이 밀착해 리페어를 위한 최적의습윤환경을 조성해.
한정판 제품 구매 시 톰과 제리 캐릭터로 디자인한 파우치, 세안밴드, 헤어 고정 시트, 스마트톡 등을 함께 증정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인퓨징 실드TM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마스크 시트로, 피부 굴곡에 따라 빈틈없이 밀착해 리페어를 위한 최적의습윤환경을 조성해 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인퓨징 실드TM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마스크 시트로, 피부 굴곡에 따라 빈틈없이 밀착해 리페어를 위한 최적의습윤환경을 조성해.
한정판 제품 구매 시 톰과 제리 캐릭터로 디자인한 파우치, 세안밴드, 헤어 고정 시트, 스마트톡 등을 함께 증정한다.
또한, 밀착력을 높인 ‘인퓨징 실드TM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최적의습윤환경을 조성한다.
제품은 전국 백화점 에이피 뷰티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고객에게는 톰과 제리 캐릭터 파우치, 세안밴드, 헤어 고정 시트, 스마트톡 등이 함께 제공된다.
제품은 올리브영과 아모레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동성케미컬(102260)의 종속회사인 제네웰은 창상피복재 ‘메디폼’의 원개발사로 국내에선 ‘습윤밴드의 원조’ 회사로 유명하다.
티앤엘(340570)은 국내습윤밴드시장점유율 2위 업체지만 해외 수출을 통해 빠르게 성장해 제네웰보다 높은 매출을 기록하는 것은 물론, 매출 격차를 더욱 벌리고 있다.
- 이전글정도는 먹어야 한다고 하지만 고기 25.02.23
- 다음글천안흥신소 【흥신소】【탐정사무소】 심부름센터 광주흥신소 흥신소 탐정사무실 25.02.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