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의 대표 원도심미추홀.
페이지 정보

본문
” 유정복 인천시장이 인천의 대표 원도심미추홀.
인천미추홀경찰서는 강도상해 혐의로 40대 A 씨를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A 씨는 전날 오전 11시쯤 인천미추홀구숭의동 한 안경점.
제1회 전국동시새마을금고이사장선거 D-19금고 클로즈업 ⑥인천미추홀구새마을금고 제물포새마을금고 전경.
제물포새마을금고 제공 오는 3월5일 치러지는 제1회 전국동시새마을금고이사장선거에서 인천지역 중 선거 참여 금고가 가장 많은 곳은미추홀구로, 모두.
인천지법 제공 인천미추홀구일대에서 전세사기를 벌인 혐의로 징역 7년이 확정된 이른바 ‘건축왕’이 추가 범죄 혐의로 징역 15년을 선고받았다.
인천지법 형사14부(부장판사 손승범)는 20일 사기와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횡령 등 혐의로 기소.
김두경 남인천폴리텍 학장(오른쪽)과 이영훈미추홀구청장이 20일 일자리 창출 및 기술인력 양성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인천=뉴시스] 15일 인천미추홀구에서 연탄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가 연탄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인천환경공단 제공) 2025.
●운동하고 포인트 받고 튼튼머니로 운동의 재미를 더하다미추홀구국민체육센터 ‘튼튼머니’ 모습.
사진제공|미추홀구청 인천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미추홀구국민체육센터는 주민들의 운동 참여를 장려하고 건강한 생활양식을 지원하기 위해 스포츠.
미추홀구민의 오랜 숙원사업…지역과 기업의 상생발전 대표적 사례 이영훈(왼쪽)미추홀구청장이 3일 (주)디씨알이 정창현 대표와 ‘미추홀구신청사 무상 건립’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17일 인천소방본에 따르면 전날 오전 7시56분께미추홀구도화동에서 "빌라에서 화재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119에 접수됐다.
이 불로 연기를 흡입한 30대 A씨 등 2명이 119구급대에 의해.
재정 문제로 난항을 겪던 인천미추홀구신청사 건립 사업이 기부채납 방식으로 추진된다.
미추홀구는 3일 용현·학익 1블록 도시개발사업자인 ㈜디씨알이와미추홀구신청사 무상 건립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에 따라 디씨알이 측은 오는 2029년까지 공공.
- 이전글명품 호수 조성사업 조감도 25.02.23
- 다음글당 소행성을 정밀관측할 예정 25.02.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