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커뮤니티

CS Center

tel. 041.674.0215

am 9:00 ~ pm 6:00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041.674.0215~6
master@company.com

자유게시판

대통령이 "그들(기업들)에게 (미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5-02-23 06:59

본문

아직 구체적인 내용은 밝히지 않았으나 업계에서는 트럼프 대통령이 "그들(기업들)에게 (미국에 투자하러) 들어올 시간을 주고 싶다.


최근 글로벌테크업계에 충격을 안긴 중국의 딥시크가 AI 모델 구동에 엔비디아가 중국 수출용으로 제작한 저사양 칩 H800을 사용했다고 밝히면서 트럼프.


86% 상승에 그쳐 중국테크기업들이 주로 상장된 홍콩 항셍테크 지수는 올들어 2월19일까지 26.


95% 급등하며 그동안 불패신화를 써온 미국 나스닥지수(3.


86%)를 멀찌감치 따돌렸다.


중국 정부의테크기업에 대한 태도도 180도 전환됐다.


지난 17일 시진핑 중국 국가.


이뿐만 아니라 팔란티어는 전 세계 150개 국가, 총 35개 산업 분야 민간기업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빅테크로 성장했습니다.


팔란티어에 대한 틸의 비전을 현실화한 인물은 2004년부터 지금까지 실질적인 경영을 맡고 있는 카프 CEO입니다.


카프 CEO와 틸은 미국 명문대인 스탠퍼드대 로스쿨 동문이었습니다.


노무라그린테크의 PJ 데셰네스 공동대표는 "재생에너지 프로젝트는 여러 행정부에 걸친 장기 투자여서 정권 교체 영향이 제한적"이라고 설명했다.


브룩필드자산운용의 제항기르 베바이나 재생에너지전환그룹 글로벌 최고투자책임자(CIO)는 "저평가된 상장기업인수를 적극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한화오션 등 계열사의기업가치 확대에 따라 주가가 크게 오른 것으로 풀이된다.


한화는 지난 주 후반부 차익매물이 나오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같은 기간 ETF시장 상승률 2위는 지수 움직임의 2배를 추종하는 TIGER 차이나항셍테크레버리지(합성H)가 차지했다.


LG유플러스는 글로벌 빅테크가 부스를 차리는 전시장 구역에 처음으로 단독 전시관을 마련해 익시오를 소개하고, 글로벌기업들과 사업 협력을 모색한다.


홍 사장은 MWC 행사 기간에 진행되는 AI 모델 검증대회에 소형 언어모델(sLLM) 익시젠을 출품해 AI 성능을 검증받겠다는 계획도 세웠다.


빅테크 기업들이 인공지능 데이터센터 투자에 더욱 속도를 내는 과정에서 화석연료 기반 전력 사용량 증가가 불가피해졌다.


온실가스 배출량을 만회할 수 있는 방법으로 탄소포집 기술이 주목받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데이터센터 사진.


메타와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등 빅테크 기업이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


AI 최적화 기술기업노타(대표 채명수)가 21일 퀄컴테크날러지스(Qualcomm Technologies Inc.


)의 AI 허브를 공식 지원한다고 밝혔다.


https://prepost.co.kr/


이번 협업을 통해 노타는 자사의 AI 최적화 플랫폼 ‘넷츠프레소(NetsPresso®)’를 활용, 퀄컴 AI 허브에서 AI 모델 최적화를 지원한다.


퀄컴 AI 허브는 개발자뿐만 아니라 누구나.


배치해테크기업의 위상을 대내외에 과시했다.


신흥 과학기술 분야 창업자들도 대거 참석했다.


이미지센서 반도체 업체 웨이얼(韋爾)위런룽(虞仁榮) 창업자, 배달 플랫폼 메이퇀(美團) 왕싱(王興) 창업자, 음성 AI기업 커다신페이(科大訊飛) 류칭펑(劉慶峰) 창업자, 사이버 보안전문기업 치안신(奇安信)의 치샹둥.


현재 오픈AI는 비영리 조직과 영리기업이 공존하는 독특한 구조를 가지고 있다.


이 과정에서 그는 기술혁신과 공공성을 조화롭게 유지해야 하는 도전에 직면해 있다.


둘째,테크리더로서 대중적 신뢰를 더욱 강화하는 것이다.


AI는 긍정적인 측면만큼이나 윤리적 문제와 규제 이슈를 동반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