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웰니스 브랜드 ‘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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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가 선보인 헬스&웰니스 브랜드 ‘제로’ 제품.
이를 통해 미래 사업에 투자를 늘릴 것으로 분석된다.
6일업계에 따르면 일부 국내 식품사들은 올해.
식품업계에서 밀키트 사업 부문을 축소하려는 움직임이 거세다.
코로나19 대유행 시기에 외식 대신 집밥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빠르게 성장했던 밀키트 시장 성장세가 주춤한 데다 원재료 가격 상승까지 더해지면서 식품사들은 사업 재편에 나섰다.
송 장관은 이날 서초구 한국식품산업협회에서 '식품업계현안 해결을 위한.
송미령(사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이 11일식품업계대표 등을 만나 물가안정 기조에 협조해 달라고 요청했다.
최근 가공식품가격 인상이 잇따르자 정부가 직접 ‘물가 잡기’에 나선 모양새다.
송 장관은 이날 서초구 한국식품산업협회에서 ‘식품업계현안 해결을.
안정 정책 기조에 동참 당부업계, 주요 원자재에 대한 할당관세 적용·대외 여건 변화에 따른 수출 정책 지원 건의 농식품부,식품업계현안 해결을 위한 간담회 개최.
농식품부 제공 최근 일부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가격 인상이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정부가 주요.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이 11일 오후 서울 서초구 한국식품산업협회에서 열린식품업계현안 해결을 위한 간담회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
/사진= 뉴시스 "원자재 가격이 오른데다 원/달러 환율도 치솟아 수입할때 부담이 너무 큽니다.
거의 마진없이 제품을 생산.
안정에 동참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CJ제일제당을 비롯해 오뚜기와 대상, 롯데칠성음료, 농심 등 17개 주요 업체가 한 자리에 모였는데.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이 11일 서울 서초구 한국식품산업협회에서 개최한 ‘식품업계현안 해결을 위한 간담회’에서 17개 주요식품기업 대표 및 임원들에게 물가안정 협조를 요청하고 있다.
한 대형마트에서 장을 보는 시민들.
농식품부는업계의 원가 부담을 줄이기 위해 관계.
10일 서울 마포구의 한 대형마트에 맥주가 진열돼 있다.
스핀오프는 영화·드라마 등에서 ‘파생작’을 뜻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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