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커뮤니티

CS Center

tel. 041.674.0215

am 9:00 ~ pm 6:00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041.674.0215~6
master@company.com

자유게시판

정원 3차장을, 국회 측은부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2-09 00:10

본문

신뢰할 수 있겠습니까?" 윤 대통령 측은 선관위 시스템을 점검했던 백종욱 전 국정원 3차장을, 국회 측은부정선거의혹을 반박해 온 김용빈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사무총장을 증인으로 불렀습니다.


국회 측은부정선거가 있었더라도 계엄 선포 요건이 되지 않는다는.


8일 방송가에 따르면 이 PD는부정선거의혹이 단순한 음모론인지 정당한 문제.


대법원과 중앙선관위가부정선거의혹을 은폐하려 한다는 내용을 담은 ‘스탑 더 스틸(STOP THE STEAL) 대법원의부정선거은폐기록’은 주요 서점 판매 1위를.


https://digiverse.kr/


고발', '먹거리 X파일' 등 탐사보도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이영돈 PD가 윤석열 대통령 탄핵 정국에서 다시 논란이 되고 있는 '부정선거의혹'을 다룬 다큐멘터리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이영돈 PD는 7일 한경닷컴과 통화에서 "국민적 관심이 높은부정선거의혹에 대해.


내부에서는부정선거는 ‘없다’는 게 중론이지만 지지층의 목소리를 고려해 중앙선거관리위원회를 향한 공세를 이어가며 완전히 선을 긋고 있지는 않습니다.


폐지는 적절치 않다"면서도 "본 투표 기간을 늘리면 사전투표는 필요 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다만, 강성 보수층이 주장하는부정선거의혹 중심에 사전투표가 있는 만큼, 제도 폐지 주장에 얼마나 힘이 실릴지는 미지수입니다.


민주당은 국민의힘이부정선거.


윤석열 대통령 탄핵심판이 막바지에 접어든 가운데 다음 변론기일에는 윤 대통령이 비상계엄 선포 이유 중 하나로 거론한 ‘부정선거’ 의혹을 둘러싼 집중 공방이 펼쳐질 전망이다.


오는 11일 예정된 7차 변론에는 2023년 당시 국가정보원의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차원에서 충분한 대책과 안전장치를 세워놨다”고 강조했다.


2020년 4·15 총선 참패 뒤 황교안·민경욱 등이 퍼뜨린 사전투표부정선거음모론 때문에 지지층 일각에서 사전투표 거부 운동이 벌어지자 서둘러 진화에 나선 것이다.


권 본부장은 △사전투표용지.


김근식 경남대 정치외교학과 교수(국민의힘 서울 송파병 당협위원장)는 2일부정선거의혹에 대해 “새빨간 거짓선동”이라고 밝혔다.


김 교수는 이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글을 올려 “부정선거괴담에 송파병 김근식도 등장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