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커뮤니티

CS Center

tel. 041.674.0215

am 9:00 ~ pm 6:00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041.674.0215~6
master@company.com

자유게시판

비핵화에 헌신하고 있다”고 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5-02-08 01:52

본문

고위 당국자는 이날워싱턴 DC에서 열리는 미일정상회담에 앞서 진행한 대언론 전화 브리핑에서 “트럼프 행정부는 1기 때와 마찬가지로 북한의 완전한 비핵화에 헌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트럼프 대통령은 대북 관여에 열린 입장을 표명했다”고 소개하고 “우리는 거기서 앞서 나가지 않을 것”.


국제종교자유재단(International Religious Freedom, 이하 IRF)은 2025 국제종교자유정상회의(IRF 서밋 2025)가 지난 4일부터 양일간 미국워싱턴DC힐튼호텔에서 J D 밴스 美 부통령을 비롯해 2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고 8일 밝혔다.


이번 IRF 서밋 2025에서는 '권한 부여(Empower), 입법(Legislate), 옹호(Advocate).


이시바 총리는 7일 오전(현지시간) 미국워싱턴DC백악관에서 트럼프 대통령과 정상회담을 했다.


트럼프 2기 출범 후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에 이어 대면 회담을 진행하는 두 번째 정상이다.


양측은 동중국해, 남중국해 등으로 진출을 강화하는 중국과 핵·미사일 개발을 가속하고 있는 북한 등에 대해 협의했다.


美·러, 우크라 종전 관련 논의 중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에 이어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의 정상회담을 위해워싱턴 DC를 찾으면서 트럼프 2기 정상 외교전이 본격적으로 막을 올렸다.


트럼프는 가치 외교를 중시하며 자유 진영 정상들과의 만남을 우선시했던 전임 조 바이든.


6일 오후 전용기편으로워싱턴DC에 도착한 이시바는 밤 늦게까지 측근들과 정상회담 준비에 몰두했다.


이번 정상 외교를 통해 미국과 일본은 군사 협력을 강화해 중국을 견제하는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할 전망이다.


인공지능(AI) 등 첨단산업 분야에서 협력 심화 방안도 모색하게 된다.


6일 로이터에 따르면 미 최대 공무원 노동조합인 연방공무원노조(AFGE)와 미국외교관협회(AFSA)는워싱턴 DC연방법원에 트럼프와 국무부, 재무부를 제소했다.


단체는 “전 세계에서 인도주의적 위기를 초래할 USAID 해체 시도는 위헌적이고 불법적”이라며 예산 복원 및 사무 재개, 추가 해산명령 차단.


고위 당국자는 이날워싱턴 DC에서 열리는 미일정상회담에 앞서 진행한 대언론 전화 브리핑에서 "트럼프 행정부는 1기 때와 마찬가지로 북한의 완전한 비핵화에 헌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트럼프 대통령은 대북 관여에 열린 입장을 표명했다"고 소개한 뒤 "우리는 거기서 앞서 나가지 않을 것"이라고 밝힌.


영국 런던 소재 뉴스매체 뉴아랍은 이집트 당국 소식통을 인용, 엘시시 대통령이 18일 미국워싱턴DC를 찾아 트럼프 대통령과 회담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회담에서는 가자지구의 주민 이주와 재건 방안 등이 주된 의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집트는 가자 주민 이주 구상에 반대하며 거의 반세기 동안 유지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가 7일(현지시간)워싱턴DC에서 정상회담을 가졌다.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 후 외국 정상과 만난 건 일본이 이스라엘에 이어 두 번째다.


두 사람은 ‘미일 관계의 황금시대를 구축한다’는 공동성명도 낸다.


인공지능(AI) 등 첨단기술 협력과 중국 공동대응을.


http://skyjoin.co.kr/


아바스칼 대표는 스페인 내 정치적 영향력은 미미하지만, 지난달 20일워싱턴DC에서 열린 트럼프 대통령의 취임식에 참석하는 등 국제 무대에선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이번 마드리드 회합도 그의 정치적 입지를 강화하려는 계산이 깔렸다고 현지 전문가는 분석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