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해 숙식을 제공한다”는 내용의
페이지 정보
본문
송하규나라장로교회목사는 지난달 자신의 SNS에 “지방에서 올라와 집회에 참석하는 분들을 위해 숙식을 제공한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송 목사는 22일 국민일보와의 통화에서 “남태령에서 농민들이 트랙터를 몰고 상경했다는 소식을 접했다.
지방에서 온 청년들도 며칠씩 집회에 참석 중이라고 들었다”.
한국교회가 되기를 기도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이후 참석자들은 특별기도 시간을 갖고 '나라와 민족의 구원과 부흥을 위해'(조동석장로, 예장 백석대신), '태아 생명존중 입법을 위해'(강신옥장로, 기장), '동성애 및 차별금지법 입법 저지 및 반대를 위해'(이승길장로, 예장 백석대신), '다음세대 예수.
기도회에서는 김다니엘 목사 사회로 김홍기 목사(예장 피어선 총회장)가 ‘미국 대통령을 위하여’, 김태곤 목사(예장 개혁합동 총회장)가 ‘한미동맹을 위하여’, 박철영 목사(USNDC 한국명예여단 이사)가 ‘한국교회와 지도자를 위하여’, 김종구장로(나라사랑국민운동본부 사무총장)가 ‘대한민국 국가와.
진리와 거짓이 싸울 때 진리 편에 서야합니다.
" 한국기독교장로회와 대한성공회 등 주요 교단과 단체들이 연일 윤석열 대통령 탄핵과 민주주의 회복을.
[녹취] 황효덕 목사 / 충주 벧엘교회"도대체 공적 개념 '1'도 없는 윤석열의 생떼에 이나라의 헌법기관과 공적 시스템들이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송하규나라장로교회목사는 지난달 자신의 SNS에 “지방에서 올라와 집회에 참석하시는 분들을 위해 숙식을 제공한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송 목사는 22일 국민일보와 통화에서 “남태령에서 농민들이 트랙터를 몰고 상경했다는 소식을 접했다.
지방에서 온 청년들도 며칠씩 집회에 참석 중이라고 들었다”.
이는 단순히 여성의 권리 신장을 넘어,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모든 이들의 존엄성을 인정하고 하나님나라의 가치를 실현하는 길이다.
노회의 여성 총대 할당제 및교회장로피택 시 여성 할당제가 현실화 되기 위한 구체적 방안은? 김영실 목사: 총회 총대는장로교가 가진 대의민주주의 정신을.
19 서부지법 폭동' 배후로 지목되는 극우 인사 전광훈 사랑제일교회목사를 '내란 선동' 혐의로 입건했다.
사법정의바로세우기시민행동 등.
나라가 다 망가졌다"고 말하기도 했다.
시민단체들은 또 "법치주의 최후 보루인 법원 습격은 지금껏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사태"라며 "이미 드러난.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65세 이상 고령인구는 우리나라전체 인구의 19.
2%이며 올해는 20%에 이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김기월 가족돌봄과장은 "어르신 행복식당을 노인복지관과 계룡장로교회에 이어 세 번째로, 인구가 가장 많은 엄사권역에 개소해 저소득 고령층이 가까운.
2012년 여름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예장합동) 총회 회관 앞에 상복을 입은 한 남성이 관을 들고 나타났다.
그는 관 위에 올라서서 충격적인 내용을.
현재 우리나라의 수많은교회와 종교단체가 공산당 주사파가 되기 일보 직전이다.
새에덴교회소강석 목사는 주한미군 철수, 재벌기업 해체, 고려연방제를.
우리나라다음세대에게 다시금 선교 씨앗을 심는 순간입니다.
[웽 / 베트남 파송 선교사] (베트남) 기독교인 비율은 단 2%밖에 안 돼요 쉽게 설명하면 100명 중에 2명만이 예수님을 믿고 있는 거예요 여러분 왜 선교를 해야 하는지 어느 정도 느낌이 오시죠 [양효민장로/ 충현교회당회 서기] 한국의 신학교에서.
- 이전글평택 브레인시티 한신더휴 모델하우스 최근분양 25.01.23
- 다음글가락동노래방알바「010-9393-8262」카톡gogo365 가락가라오케알바 가락동노래방알바 가락주간알바 가락노래방알바 25.01.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