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 나쁨’ 수준을 보인 22
페이지 정보
본문
수도권 지역의미세먼지농도가 ‘매우 나쁨’ 수준을 보인 22일 오전 서울 송파구 상공이 뿌옇다.
이날 중국발미세먼지가 재차 유입되면서 수도권 등 9개 시도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운행 제한과 공공·행정기관 차량 2부제 등 고농도미세먼지비상저감조치가 실시됐다.
미세먼지농도는 서울·경기남부·강원영서·충청권·호남권·영남권은 '나쁨', 그 밖의 권역은 '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한국환경공단 에어코리아는 오전에 전일 잔류미세먼지와 국내 발생미세먼지가 대기정체로 대부분 지역에서 농도가 높겠으나, 오후부터 일부 중서부 지역을 제외한 대부분 지역에서.
미세먼지농도는 서울·경기남부·강원영서·충청권·호남권·영남권은 '나쁨', 그 밖의 권역은 '보통'으로 예상된다.
https://www.pinepension.co.kr/
마스크를 챙기는 게 좋겠다.
오전에는 전일 잔류미세먼지와 국내 발생미세먼지가 대기 중 정체해 대부분 지역에서 농도가 높겠다.
앞으로 스모그 유입이 줄고, 동풍 기류가 강해지면서.
미세먼지농도는 인천·경기 오전 나쁨, 오후 '한때나쁨' 수준을 보이겠고, 초미세먼지농도 역시 오전·오후 '나쁨' 수준이겠다.
오존지수는 오전·오후 '보통' 수준이겠고, 황사는 오전·오후 모두 '좋음'을 나타내겠다.
습도는 오전 45~85%, 오후 30~65% 정도로 예상된다.
일출은 서울 기준 오전 7시42분.
23일 오늘의 날씨는 전국 대부분 지역서미세먼지농도가 ‘나쁨’ 수준을 이어가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우리나라는 중국 북부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가끔 구름이 많다가 오후부터 차차 맑아지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7~4도, 낮 최고기온은 5~14도로 예보됐다.
목요일인 23일도 여전히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우리나라의미세먼지농도는 수도권, 강원영서, 충청권, 호남권, 영남권은 '나쁨', 그 밖의 지역은 '보통'으로 예상된다.
전국에는 가끔 구름이 많다가 오후부터 차차 맑아지겠고,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다.
춘천의 아침 최저기온은 –5도, 낮 최고기온은 7도로 예보됐다.
당분간 강원지역 기온은 평년보다 2∼6도가량 높겠다.
여전히 대부분 지역에서미세먼지농도가 '나쁨' 수준을 보이겠다.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 얼음 깨짐 등을 유의해야 한다.
강원 영동지역은 대기가 건조해 산불 등 화재에 주의해야 한다.
추위가 잦아들며 중국발미세먼지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다.
미세먼지속 중금속은 철, 카드뮴 등 유해 물질을 포함하고 있어, 호흡기를 통해 폐로 침투해 각종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머리카락 굵기의 30분의 1 정도로 매우 작은 초미세먼지는 폐 깊숙이 침투해 호흡기, 심혈관 등 각종 장기와 뇌까지 영향을.
포근한 기온 속 초미세 먼지‘나쁨’ 2025년 1월 23일.
그래도 오늘(23일)은 어제보다는 상황이 조금 나아지겠습니다.
대기가 정체되면서 서울 등 대부분 지역에 일평균 대기질 나쁨 수준이 예상되지만 오후부터는 청정 기류가 유입되면서 농도가 조금씩 낮아지겠습니다.
다만 중서부 지역은 오전과 밤에 공기질이 탁하겠고요.
- 이전글순천변기막힘 쌓인 물티슈 탈거 후 빼냄 오수관 고압세척 25.01.23
- 다음글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22일(현지 25.01.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