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커뮤니티

CS Center

tel. 041.674.0215

am 9:00 ~ pm 6:00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041.674.0215~6
master@company.com

자유게시판

발전시설 등 기계 장비로 전선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1-19 07:36

본문

광·풍력 발전시설 등 기계 장비로 전선이 넓어지는 모양새다.


중국 정부는 9일 태양광·풍력 발전시설에 대한 EU의 조사 행위를무역장벽으로 공식 규정했다.


중국 상무부는 공고에서 “지난해 7월 개시한 EU의무역장벽여부를 따지는 조사를 마쳤다”며 “EU가.


(사진=게티이미지) 산업통상자원부는 17일 서울에서 일본 경제산업성과 제2차 한-일 글로벌 그린 정책 대화를.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20일 출범하면 국내 철강·배터리 업계는 막대한 추가 투자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트럼프의 ‘무역장벽’에 산업계가 또다시 ‘비싼 값’을 치러야 할 판이다.


보편관세 적용하면 전기차 가격도 수백만원↑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미국.


최대 흑자 기록을 갈아치우고 있다.


2020년 166억달러였던 대미무역흑자는 2021년 227억달러, 2022년 280억달러, 2023년 444억달러.


수 없다는 지적이 나오는 이유다.


트럼프 2기 행정부의 관세장벽이 현실화할 경우 한국의 수출이 크게 줄어들 것이란 관측이.


먼저, 모든 나라에 10에서 20퍼센트의 이른바 '보편 관세'를 부과하겠다고.


특히 우리나라 최대무역국인 중국은 강제 인증 제도를 대폭 확충하며무역기술장벽이 세 배 가까이 늘었다.


12일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하 국표원)에.


이미 바이든 정부 시절 미국에 대규모 투자를 했고, 경기 위축으로 추가 투자 여력이 부족하다는 점에서 이번 '트럼프발'무역장벽을 우회하기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결혼박람회


[조성대 /한국무역협회 통상연구실장 : 트럼프의 관세 조치나 다양한 공급망 상의 변수들 때문에.


에 해당한다는 결론을 내리면서무역보복 조치 가능성을 시사했습니다.


중국 상무부는 9일 공고에서 작년 7월 개시한 EU의무역장벽여부를 따지는 조사를 마쳤다며 "EU가 역외보조금규정(FSR) 및 그 시행세칙에 따라 중국 기업을 조사하는 과정에 취한 조치가.


> 미국 정부가 위구르강제노동방지법(UFLPA)으로 중국 태양광 관련 기업 등을 향한무역장벽을 강화했다.


자국 내 중국산 제품을 퇴출하려는 조치의 일환이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 국토안보부(DHS)는 지난 16일 UFLPA에.


인구대국 중국과 인도도 경제안보를 이유로 보호무역주의의장벽을 높게 세우는 중이다.


과거와는 다른 질서 속에서 새로운 생존공식.


유럽연합(EU) 등 선진국 뿐만 아니라 신흥국인 인도도 보호무역중심의 통상정책에 속도를 내고 있다.


'경제안보'가 글로벌 시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