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시민은 더디게 오는 봄을 맞이했
페이지 정보
본문
인간은, 시민은 더디게 오는 봄을 맞이했다.
단순하기에 지고지순할 수 있는 사랑이었다.
이맘때쯤 떠오르는 단어는 ‘갈무리’다.
갈무리는 “물건 따위를 잘 정리하거나 간수함” “일을 처리하여 마무리함”을 가리키는 단어다.
한 해의 끄트머리에서 자주 소환.
새해 MLB FA 시장에서 '주목할만한 수비 전문 선수'로 꼽혔다.
MLB닷컴은 1일(현지시간) 아직 소속 팀을 찾지 못한 FA 선수들을갈무리하면서 김하성과 김혜성, 외야수 해리슨 베이더를 묶어서 소개했다.
이 매체는 "이들은 공격뿐만 아니라 수비에서 뛰어난 활약을.
다 나온 게 안타까웠다"라고 말했다.
이어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이 곡을 쓸 때 이런 추억이 있었지'하면서 했던 생각들이 다갈무리돼서 스쳐 지나가니 그것 또한 좋았다"라고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소감을 이야기했다.
한편 이영현의 정규 3집 '프라이빗'은.
전신 마비 판정을 받은 유튜버 박위가 스스로 자리에서 일어나는 모습을 연출한 AI 기반 영상.
/사진=박위 인스타그램갈무리추락 사고로 전신 마비 판정을 받은 유튜버 박위(38)가 스스로 휠체어에서 일어나는 모습의 AI(인공지능) 기반 영상을 공유하며 "그날을.
장원영은 지난 15일 tvN ‘유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책을 많이 읽냐.
권진원은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장미꽃 한 송이와 시집 한 권의 선물만으로도 행복한 생일을 보낼 수 있는.
특히 한국과 중국 등 체면을 중시하는 유교문화권에서는 이 같은 일이 비일비재하다.
사진=엑스, JK김동욱 SNS갈무리JK김동욱 고발장.
MBN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2’갈무리코미디언 이봉원이 과거 빚에 시달렸던 사연을 허심탄회하게 고백한다.
17일 밤 9시10분 방송하는 MBN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2’ 13회에서는 알밤으로 유명한 충청남도 공주에서 박찬호 ‘픽’ 특별.
- 이전글이 컸던 탓인 것 같다고 했다. 25.01.17
- 다음글일반인은 둘을 구분하기 쉽지 않다. 25.01.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