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의 비밀 취미
페이지 정보

본문
어느 날, 한 남자가 자신의 고양이가 집안에서 이상한 행동을 한다는 것을 알아챘습니다. 고양이가 매일 밤 방에서 나가더니, 아침에 돌아와서는 꼭 두세 마리의 생선을 가져오는 것이죠. 남자는 너무 궁금해서 고양이를 따라가기로 결심했습니다.
밤이 되자, 그는 조용히 고양이를 따라 방을 나섰습니다. 고양이는 창문을 훌쩍 뛰어넘어 인근 연못으로 향했어요. 그곳에서 고양이는 다른 고양이들과 함께 파티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초저녁부터 시작된 생선 바비큐가 한창이고, 버튼업 셔츠를 입은 고양이 조리사까지 있었죠.
남자는 너무 충격을 받아 숨을 죽이고 고양이들이 즐기는 파티를 지켜보았습니다. 그때, 한 고양이가 그의 얼굴을 바라보며 "야! 인간도 들어오면 좋겠다!"라고 외쳤습니다. 남자는 잠시 고민한 끝에 "하지만 나는 생선 좋아하지 않는데?"라는 말로 곤란한 상황을 피하려 했습니다.
모든 고양이가 그 말을 듣고 폭소를 터뜨리며 한 마리 고양이가 말했습니다. "그럼 우리 파티에서 너는 음료수를 준비해!" 반전은 거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다음날 아침, 남자가 일어나니 고양이가 제일 먼저 인사하더니, 더 이상 생선을 가져오지 않더니 "이제 네 차례"라는 의미로 컵에 물 한 잔을 놓아주었습니다.
결국, 그 남자는 고양이 파티의 새로운 음료수 담당자가 됐고, 고양이들은 매일 밤 파티에 초대했습니다. 이제 그는 더 이상 생선 담배가 아닌, 고양이 파티의 유명한 음료수 마스터가 되어버렸답니다!
- 이전글텔레@coinsp24 이더리움삽니다 트론삽니다 25.07.19
- 다음글『청송심씨족보』 1545년 을사 초 25.07.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