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의 학창시절을 언급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듀오 개코, 최자가 이민정의 학창시절을 언급했다.
8일 이민정 유튜브 채널에는 다이나믹듀오(다듀)가 등장했다.
이날 이민정은동네친구인 다이나믹듀오 개코, 최자를 만났다.
이민정은 두 사람과의 친분에 대해 "개코는 고등학교 선배다.
그리고 블랙핑크 리사가 거주하고 있는동네가 소개됐다.
‘성북동 주민’으로 함께하게 된 유해진.
탄광도시인 삼척시 도계읍 전두1리 마을.
‘까막동네’라는 불러지는 이 마을은 탄광촌의 아픔을 고스란히 간직해 온 지역이다.
마을과 접한 곳에 도계역과 대한석탄공사의 3개 갱구(항)에서 생산한 무연탄을 한 곳에 모은 저탄장이 자리한다.
조명 밴드를 찬 채로 줄을 맞춰 달리는 모습이 절도 있어 보인다.
이날 두 번째로 러닝 순찰대에 참여했다는 허진여(32)씨는 "동네에 기여할 수 있는 봉사를 하고 싶었다"며 "평소 하던 러닝도 계속할 수 있어 좋고, 보람도 느낀다"고 말했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앵커】매주 목요일, 인천시의원이 직접 지역 곳곳을 다니며 우리동네소식을 전하는 시간, 웰컴 투 우리동네입니다.
영종 지역 주민들이 호텔과 리조트 시설을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고 하는데요.
더불어민주당 이건태(경기 부천병) 의원이 주최하는 '2025 우리동네민주학교' 세 번째 강연이 지난 9일 저녁 7시 부천시 소사구청 소향관에서 열렸다.
https://www.nahaengdong.co.kr/
10일 이건태 의원실에 따르면 이번 '2025 우리동네민주학교' 3강은 한준호 민주당 최고위원(경기 고양을 국회.
▲ 인천 동구가 올해 말까지 모바일 기반 참여형 건강증진 사업 '우리동네챌린지'를 실시한다.
/ 자료제공=인천 동구 인천 동구가 올해 말까지 모바일 기반 참여형 건강증진 사업 '우리동네챌린지'를 실시한다.
'우리동네챌린지'는 참여자가 일상 속에서 실천.
▲ 인천 중구 개항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8일 개항동 통장자율회와 함께 송월동 소공원과 주택가 주변에서 '우리동네환경정비' 활동을 전개했다.
/사진제공=중구 인천 중구 개항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8일 개항동 통장자율회와 함께 송월동 소공원과 주택가 주변.
대각선으로 비스듬히 기울어져 설치된 푸른색 태양광 발전 설비가 자리 잡고 있었는데요.
가까이 가보니 '한신대 햇빛발전소, 우리동네햇빛발전협동조합 2호기를 만든 사람들'이라는 현판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이곳은 태양광 발전사업 협동조합 '우리동네햇빛발전.
가게 사장님의 장애 감수성까지살피고 알아보다 보면시간이 많이 필요하다내가 원하는 것, 원하는 메뉴는언제나 맨 마지막이다 이동네약국이나 병원 음식점은가는 곳만 간다서점이나 선물 가게 신발 가게시장 옷 가게 등은 그저 길가에서기웃거리며 눈인사만 하고.
- 이전글제천 성인약국 - 온라인에서 비아그라 구매 25.07.11
- 다음글텔레@KOREATALK77 롯데상품권현금화94 신세계상품권현금화94 25.07.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