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선수가 솔로지옥에?”…이관희, ‘프로의식’ 질문에 내놓은 대답
페이지 정보

본문
“현역 선수가 솔로지옥에?”…이관희, ‘프로의식’ 질문에 내놓은 대답

뉴스, 건강, 요리 등 생활 속 꿀 정보! - 링크N
뉴스, 건강, 요리 등 일상생활에 유용한 꿀 정보를 링크N에서 만나보세요. 다양한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팁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생활 정보, 뉴스, 건강 정보, 요리 레시피, 최신 트렌드, 꿀팁, 링크N
https://linkn.org
프로농구 서울 삼성 썬더스 소속 이관희(37)가 지난 2023년 넷플릭스 연애 예능 ‘솔로지옥’ 시즌3 출연을 결정하게 된 배경을 전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한 이관희는 진행자들과 ‘솔로지옥’ 시즌3 출연 계기에 관한 대화를 나눴다.
진행자 이상민은 “현역 농구 선수가 구단의 반대를 무릅쓰고 ‘솔로지옥’에 왜 나갔냐”고 질문했다.
그러자 이관희는 “시즌 중에 나갔던 건 아니다”라며 멋쩍은 미소를 지었다.
이관희는 “제 친구가 ‘솔로지옥’ 시즌2에 (제 이름으로) 대신 지원해 줬는데 덜컥 돼 버렸다”고 말했다.
이어 “당시 팀에 새 감독님이 부임하셨는데 제가 주장이었다. 감독이 새로 오자마자 주장이 ‘솔로지옥’을 찍는다는 게 말이 안 돼서 나가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솔로지옥’ 시즌2의 촬영 시기는 2022년 여름이었다. 당시 이관희의 소속 팀 창원 LG 세이커스에는 조상현 감독이 새로 부임해 2022-23시즌을 준비하고 있었다.
이관희는 이날 방송에서 “‘솔로지옥’ 시즌3 촬영을 앞두고 다시 섭외가 왔다”며 “그때는 팀 성적이 좋아서 출연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2022-23시즌 창원 LG의 정규시즌 성적은 최종 2위였다.
이관희의 설명을 들은 진행자 탁재훈은 퉁명스러운 말투로 “이관희 씨, 여자가 그렇게 좋냐”고 농담했다. 이에 이관희는 “여자는 막 많이 좋아하는 건 아니다”라고 둘러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관희는 2023-24시즌까지 창원 LG에서 활약한 뒤 1 대 1 트레이드를 거쳐 2024-25시즌에는 원주 DB 프로미에서 뛰었다.
지난 2일에는 자유계약선수(FA) 자격으로 친정 팀 서울 삼성과 2년간 첫해 보수 총액 2억원에 계약했다.
아들만 다섯…정주리 “남편 정관수술해도 정자 살아있어”
전현무, 제니에 홀딱 빠져 ‘엉덩이 비누’ 구매…욕조 사진까지
“남자친구는 없잖아요”… 하원미, ‘♥추신수’ 경기장서 수차례 대시 받았다
혜리, 동성 키스신 상대에 집착…“나를 안달 나게”
조세호, 결혼 7개월만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버티다가 결국 수술”
‘장윤정♥’ 도경완 “수술만 5번…청력까지 나빠져” 항생제 부작용 고백
‘혈관 나이 50대’ 이현이, 특별한 안주 공개 “‘이것’ 튀김…안 늙는 채소”
‘돌싱’ 김보라, 이혼 발표 당일 전한 근황…“우리는 행복했다”
“후배들 쫓아가기 버거웠다”…곽윤기, 은퇴선언 직후 밝힌 심경
성시경, ‘백상’ 참석 후 소신발언 “남의 잔치…가요계는 왜”
m3
관련링크
- 이전글피나스테리드 5mg x 90정 (탈모방지제) 구매대행 - 러시아 약, 의약품 전문 직구 쇼핑몰 25.07.01
- 다음글오일 운송 내항 선박 규제 완화. 25.07.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