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주요 언론에 따르면.
페이지 정보

본문
10일 요미우리신문 등 일본 주요 언론에 따르면.
경쟁 플랫폼을 비롯해 알리익스프레스·테무·쉬인(알테쉬) 등 중국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업체들이 공세를 높이고 있지만 오히려수익성을 높이며 국내 이커머스 ‘1극 체제’ 굳히기에 나섰다.
7일 쿠팡의 모회사 쿠팡Inc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1.
휴온스가 건강기능식품 통합법인 출범과 글로벌 시장 공략을 통해수익성회복에 속도를 낼 것으로 전망된다.
휴온스 분기별 영업이익 추이.
국내 편의점 '톱2' BGF리테일(282330) 운영 CU와 GS리테일(007070) 운영 GS25의 올해 1분기 매출은 전년보다 소폭 늘었지만수익성이 크게 나빠졌다.
신규점 출점, 자체 브랜드(PB)를 중심으로 한 히트 상품 등의 선전으로 역성장은 막았지만, 지속된 탄핵 정국에.
롯데백화점 본점 전경 롯데쇼핑이 1분기 기대치를 상회하는 호실적을 제출했다.
전 사업부에 걸친수익성개선 노력과 해외 사업 성장이 맞물리면서 30%에 가까운 영업이익 신장세를 기록했다.
롯데쇼핑은 1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3조4568억원, 영업이익 1482억원을.
롯데쇼핑이 경기침체, 이상기후 등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 올 들어수익성개선에 성공했다.
/사진=롯데쇼핑 롯데쇼핑이 올 들어수익성개선에 성공했다.
경기침체, 이상기후 등 어려운 경영 환경 속에서도수익성개선 노력과 해외 사업 성장으로 영업이익이.
LS증권이 한온시스템 목표주가를 4500원으로 하향 조정했다.
전기차 업황 둔화 등으로수익성악화가 이어지고 있다는 판단에서다.
다만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9일 LS증권에 따르면 지난 1분기 한온시스템 매출은 2조6000억원으로 전년.
현대해상이 보험수익성과 건전성을 함께 관리하기 위한 내부 지표로 ‘관리CSM(보험계약마진)’을 도입했다.
손익 중심 전략을 전담하는 조직도 신설하며 공격적인 외형 확장보다는 내실 중심의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이런 전략 아래 신계약수익성과 장기 유지율.
주택건축부문 매출이 감소한 것이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된다.
그래픽=손민균 대우건설, DL이앤씨, HDC현대산업개발은수익성이 약 30% 개선된 반면,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현대건설은수익성이 뒷걸음질쳤다.
9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삼성물산.
- 이전글텔레@CWANGV 언더키워드광고가격 25.05.11
- 다음글카지노솔루션 | 토지노솔루션 | 홀덤솔루션 | 파워볼솔루션 | 모아솔루션 25.05.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