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해 보험사들에 충분한 규제
페이지 정보

본문
당국이 보험사 자본 질 개선을 위해 새로 도입하기로 한 기본자본 지급여력비율(K-ICS·킥스)에 대해 보험사들에 충분한 규제유예 기간을 부여할 것으로 확인됐다.
단기적으로 기본자본 확충이 어려운 만큼 장기적 관점에서 자본 질 개선을 유도하기 위한 조치로.
시간을 끌려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통 전 부차관보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성향을 고려했을 때 ‘90일’이라는유예 기간에 얽매일 필요가 없다고 했다.
그는 “지금의 상호관세는 90일이라는기간동안 주요 무역 상대국을 단두대에 세워 놓고 압박.
장벽’으로 규정하고 미국과 비슷한 수준으로 맞추라고 요구하는 것이다.
더 나아가 트럼프 정부가 정한 ‘90일 상호 관세유예 기간’ 동안 자국 기업에 불리한 규제를 철폐하라는 시간표까지 제시했다.
이에 대해 테크 업계에선 “미국 이익단체들이 관세 협상을.
12일 부동산 업계 등에 따르면.
최 부총리는 이날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신동욱 국민의힘.
가능성 공시 로드맵도 그에 발맞춰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산업계 부담으로 찬반이 엇갈리고 있는 스코프3와 관련해서도, 충분한유예기간을 부여하고 일정 부분 추정치도 허용하겠다며 완화책을 내놨다.
스코프3란 지속가능성 공시기준(ESG 공시기준) 일환으로 추진.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을 정도로 급변하고 있다"며 "우리도 가능한 한 신속하게 협상에 돌입하고 충분한 협의 시간을 확보해유예기간내 국익을 극대화해야 한다"고 밝혔다.
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마약 투약 혐의로 징역 1년·집행유예2년 마약 투약 혐의로 유죄를 선고받은 벽산그룹 3세가 집행유예 기간에 향정신성 약물을 복용한 채 운전한 혐의로 또다시 재판에 넘겨졌다.
게티이미지뱅크 특수폭행 등 혐의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30대 남성이 보호관찰기간에 추가로 범행했다가 수감기관에서 복역하게 됐다.
법무부 인천보호관찰소는 보호관찰 대상자인 A(30)씨의 집행유예취소를 법원에 신청해 인용.
창원지법 형사3단독 박기주 부장판사는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기소된 40대 A씨에게 징역 6.
- 이전글텔레@WINSEOWI 구글찌라시업체 25.05.07
- 다음글텔레 : bpmc55 위고비재고 위고비재고있는곳 25.05.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