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커뮤니티

CS Center

tel. 041.674.0215

am 9:00 ~ pm 6:00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041.674.0215~6
master@company.com

자유게시판

으로 대응하고, 일상 속에서 자연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5-05-01 15:01

본문

기후 위기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일상 속에서 자연을 누릴 수 있는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 강화군,알미골사거리상습 정체에 우회도로 신설 추진 ━ 강화군이 강화읍알미골사거리의 상습적인 교통체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회도로를.


원내대표 등 지도부까지 지원유세에 나서는 등 총력전을 펼치며 선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한연희 후보는 이날알미골사거리에서 출정식을 열고 선거 운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박찬대 원내대표(인천 연수갑), 맹성규 국회 국토.


열고 공식 선거운동에 나섰다.


4일 강화군 정치권에 따르면 한연희 더불어민주당 강화군수 후보는 지난 3일 오전 9시 강화읍알미골사거리에서 출정식을 열고 선거 승리를 다짐했다.


http://clubbus.co.kr/


한연희 민주당 후보가 3일 강화읍알미골사거리에서 출정식을 열고 지지를 호소.


함께 하나가 돼서 정책에 반영해가며 군민통합을 이뤄낼 것"이라고 호소했다.


한연희 민주당 강화군수 후보가 3일 오전 9시알미골사거리에서 출정식을 개최한 뒤 선거운동에 나섰다.


(한연희 후보 사무실 제공)2024.


영종도와 강화도 간 연륙교 건설, 지하철 노선 연장 등의 교통 대책과 지역 경제 활성화 공약을 발표했다.


이날 오전 강화읍알미골사거리에서 열린 민주당 한연희 후보의 출정식에는 박찬대 원내대표를 비롯해 맹성규·이훈기 국회의원 등이 참석해 한 후보를 응원.


골목길을 누비며 유권자 표심을 잡기에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한연희 더불어민주당 후보(65)는 이날 오전 9시쯤 강화읍알미골사거리에서 출정식을 열었다.


한 후보는 경기 평택시 부시장과 강화미래발전운동본부 대표를 맡고 있다.


이날 출정식에는 박찬대 민주당.


잇달아 출정식을 열고 유권자 표심을 잡기 위한 총력전에 나섰다.


더불어민주당 한연희(65) 후보는 이날 오전 9시께 강화읍알미골사거리일대에서 출정식을 열었다.


한 후보는 30여년간 경기 평택시 부시장 등 공직 생활을 하다가 고향인 강화군으로 돌아와 강화.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이날 전남 영광과 부산 금정을 연이어 찾아 지원 사격에 나선다.


박찬대 원내대표는 오전 9시 강화읍알미골사거리에서 열린 출정식에서 “강화는 지난 22년 동안 보수성향 군수가 당선 됐는데 그들은 무엇을 했는지 모르겠다”며 “교통인프라.


후보 지원유세(부산 금정구 부산대역 1번 출구 앞) -원내대표 09:00 한연희 강화군수 후보 출정식(인천 강화군 강화읍 갑곳리알미골사거리) 10:00 한연희 강화군수 후보 지원유세1(인천 강화군 강화읍 관청리 수협사거리) 10:30 한연희 강화군수 후보 지원유세2.


돼서 정책에 반영해가며 군민통합을 이뤄낼 것"이라고 호소했다.


이에 맞서 민주당도 박찬대 원내대표를 필두로 이날 오전 강화읍알미골사거리에서 한연희 후보의 출정식을 진행하고 본격 선거 운동에 나섰다.


출정식에는 박 원내대표를 비롯해 맹성규·이훈기 의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