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6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페이지 정보

본문
올해로 6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지속노출치료 워크숍 △심리적 응급처치(PFA.
근로자지원프로그램(EAP)을 도입해 재직자의 업무 환경 개선과 심리적 안정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중진공과국립정신건강센터가 협업해 추진하는 '마음채움테라피'는 마음건강진단 및 전문 상담, 맞춤형 교육 등을 일괄 제공하는 중소기업 재직자.
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가 보건의 날을 맞아국립정신건강센터에서 근무중인 의료진들에게 맛있는 피자를 선물했다.
도미노피자는 “국민의정신건강을 위해 힘쓰고 있는국립정신건강센터의료진을 위해 신청하고 싶다”는 의료진의 사연을 채택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자폐스펙트럼.
지난 2일 서울 광진구국립정신건강센터내 운영된 피자 파티카 앞에서 도미노피자 관계자들과 의료진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보건복지부국립정신건강센터는 '세계 자폐증 인식의 날'을 맞아 다음 달 1일 서울 광진구국립정신건강센터에서 자폐스펙트럼장애에 대한 이해와 사회적 관심 증진을 위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심포지엄은 '자폐증에 대한 최신 정보', '자폐증.
곽영숙국립정신건강센터장(왼쪽)과 조한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인력성장이사가 19일 서울 광진구국립정신건강센터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했다.
(사진=국립정신건강센터)국립정신건강센터가 19일 서울 광진구센터대회의실에서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국립정신건강센터와 서울시교육청, 한국학교정신건강의학회가 학생 마음건강증진을 위해 손을 잡았다.
7일 서울 광진구국립정신건강센터에서는 이들 이관의 업무협약 체결식이 열렸다.
학생 마음건강증진 사업의 효과적 추진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서다.
[세종=뉴시스]국립정신건강센터로고.
(자료=국립정신건강센터홈페이지 발췌) 2022.
전문성과 자원을 활용해 학생 마음건강증진 사업의 효과적 추진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진행됐다.
국립정신건강센터는 학생정신건강증진과 인식 개선을 위해 예방부터 회복까지의 통합지원, 연구, 교육공동체 역량 강화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지원.
- 이전글텔레 : bpmc55 비만치료제 대리구매 wegovy 25.04.26
- 다음글텔레@WINSEOWI 블랙키워드 한줄광고 25.04.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